티스토리 뷰

미주

 

이미주


러블리즈 멤버 이미주는 1994년 9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25살입니다.

충청북도 옥천군 출신이며

키 165cm 몸무게 47kg 혈액형은 O형입니다.

2014년 11월 12일 정규 1집 으로 데뷔 한 이미주

과거사진과 관련 내용들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미주



러블리즈에서 서브보컬과 메인댄서를 맡고 있는 이미주

최근 팬서비스로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ㅋ




소화하기 힘들다는 청청 패션도 잘 소화 하는 미주!

큰 키와 날씬한 몸매로 인해 패션이 뛰어납니다.



러블리즈내에서는 서브보컬과 메인댄서를 맡고 있는데

요즘 러블리즈 내에서 뜨고 있습니다 ㅎ



상당한 미모를 가지고 있었네요..

멤버가 많아서 몰랐었는데 예쁘네요 ^^



화장을 안 하는 모습이 훨씬 자연스럽고 예쁩니다 

그럼 러블리즈 이미주 과거 모습을 한번 볼까요~~



이미주 학생 때 사진 같아요

학생 때에도 이미 상당한 외모!!

성형을 하지 않았을 때 일텐데 미모가 대단합니다.



러블리즈 내에서도 비글미를 보여주고 있는 이미주

밝고 활달한 성격이며 다른 멤버들과 벗어난 행동과 성격으로 

멤버들이 감당해 내기 힘들어 하고 있으며 사람 좋아하고 잔정이 많다고 하네요.

예쁜 외모에 활달한 성격으로 예능에도 다양하게 활약 중입니다.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도 출연하였다고 하네요 

인피니트 정규2집 타이틀곡 Last Romeo 라고 합니다!



예쁜외모에 활발함까지..

예능에서 더욱 자주 볼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드는군요 ㅎㅎ


 

 

이런 모습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ㅎ

 

 

 

하얗고 뽀얀 느낌이 좋아요 ㅎ





활발한 이미주의 모습을 대표하는 포즈네요 ㅋ

점프력도 상당한가 봅니다 ㅋㅋ



한번이 아니였네요 

공중에서도 변치 않는 표정이 인상적입니다 ㅋ



활발한 활동으로 인지도를 올리고 있는 이미주

앞으로 더욱 좋은 활약으로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미주 화이팅!! 힘내기를~~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