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정원

 

차정원

 

차정원의 본명은 차미영이며 1989년 10월 18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8살이예요.

 출생은 부산광역시이며 소속사는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예요.

 키는 169cm이며 직업은 배우에요.

 배우 차정원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차정원은 '인스타스타'이며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배우로 활동중이예요.

큰키와 늘씬한 몸매로 인스타 착용샷과 패션은 인기가 많아요~ 깔끔한 스타일이 너무 좋아요 ㅎ

 

 

 


 

영화는 2012년 '무서운 이야기'에서 민주역을 맡았어요.

 

 

드라마는 썸남썸녀, 부탁해요 엄마, 그녀는 예뻤다, 국수의 신,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등이 있어요. 드라마 '그녀는예뻤다'에서 정선민 역으로 주목을 많이 받았으며 얼굴을 알리게 되었어요.

 

 

이번에는 새로하는 드라마 '무법 변호사'에서 강연희 역으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되네요 ㅎ

 

 

인스타그램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팔로워도 완전 많아요.

 


 

여친룩으로 스타일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어요. 

옷핏도 잘 받지만 옷 소화력이 너무 좋아요 ㅎ

 

 

얼굴도 청순한 이미지에 분위기여신이예요. 가을분위기가 많이 나네요 ㅎ

 

 

헤어스타일도 완전 이뻐요~ 자연스런 웨이브에 이쁜 헤어컬러는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어요.

 

 

 

 

옷 잘입는 셀러브리티로 방송 출연도 많이 했어요~ 그때마다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패셔니스타로 '사복패션'은 항상 인기가 많아요. 옷입는 센스가 완전 좋아요.

 인스타그램에 들어가심 더 많은 사복패션을 볼 수 있어요 ㅎ

 

 

옷 잘입는 셀러브리티에서 이제는 드라마에서 배우로 활발히 활동중인 차정원!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