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페파니 리

 

스테파니 리


모델 겸 배우인 스테파니 리 의 본명은 이정아 입니다.

1993년 9월 14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26살이며

부모님은 한국인이나 출생은 미국이라 현재 이중국적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종교가 천주교이며 세례명이 스테파니 라고 해요!

모델답게 키는 178cm !!

의외로 2015년 부터 드라마로 방송생활을 했던 스테파니 리

과거사진과 관련 내용들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스테파니2

스테파니 리 과거사진 스테파 검법남녀 스테파니 리 국적 몸매 스테파니리 다이어트 비키니 키 이정아


모델 답게 상당히 날씬한 몸매를 유지 중입니다.

스테파니 리 인스타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stephanielee199/

이니 나중에 한번 보고 가세요~



연예인 동료들과 친분이 많나봐요

걸스데이 혜리와 다른친구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군요 ㅎ




이름이 외국인 이름으로 사용해서 외국인인가 했는데

그냥 부모님은 한국 분이고 미국에서 태어났다고 해요

어린 시절부터 미모가 상당했습니다!



헉 스테파니 리 쌩얼 사진이네요

조금 다른 느낌이긴 하지만 매력적이군요 ㅎㅎ

피부도 엄청 납니다!!



모델들 만의 뭔가 오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보고 있으면 그냥 빨려 들어갈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모델 답게 길쭉길쭉 포즈 역시 좋네요 ㅎ




모델이지만 다양한 작품으로 연기 생활도 했습니다.



2015년 JTBC 에서 선암여고 탐정단에서 최성윤역을 맡았고

SBS 용팔이 에서는 신씨아 역을 맡아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2016년 SBS 끝에서 두번째 사랑에서 민지선 역을 맡기도 했네요

최근은 MBC 검법남녀에서 스텔라 황을 맡았습니다!





영화에도 출연 했었네요..

안시성이라는 작품에서 달래역을 맡아 연기를 하기도 했습니다!



조금씩 인지도를 쌓으며 활약중인 스테파니 리군요 ㅎ

스스로 관리를 위해 운동도 열심히 하는 중입니다!



원더우먼같은 스테파니리 !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도 잘 되기를 바래보며

더욱 잘 되어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스테파니 리 화이팅! 힘내기를~~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