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규리

 

남규리

 

남규리의 본명은 남미정이며 1985년 4월 26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3살이예요.

 서울특별시 관안구 출생이며 혈액형은 O형이예요.

 키는 165cm이며 몸무게는 46kg이예요.

 학교는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별자리는 황소자리예요.

 남규리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남규리2

 

과거 걸그룹 '씨야'의 리드보컬이었으며 비주얼멤버였어요.

 독보적인 외모로 인지도나 티비에서 많이 출연했으며 압도적으로 인기가 많았어요.

 

 

한동안 연예활동을 중단하다가 연기자로 활동을 했어요.

 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에서 막내딸로 출연했으며 연기가 부족하지만 가능성이 보인다는 평을 받았어요.


   

 

가수출신으르 연기 초반에는 연기력 지적이 있었으나 곧 사라졌다고 해요.

 

 

과거 어릴 때 남규리 모습이예요~ 귀엽고 이쁜 아이였네요~ㅎ

 

 

가수 씨야활동할 때 사진인데 지금과 변함이 없으며 거의 똑같아요.

 

 

땡그란 눈과 사랑스러움이 있어서 러블리란 단어가 딱이예요 ㅎ

 


 

아주 옛날인데 지금과 비슷한 모습이 완전 동안이예요.

 

 

과거 예능프로에도 자주 나왔으며 좋은 예능감을 보여줬어요 ㅎ

 

 

영화 피의 중간고사에서 강이나 역을 맡았는데 단발머리와 학생역활을 잘 소화를 했어요.

 


 

가수 '테이'를 철권으로 압도적으로 이겼다는 소문이 있어요.

 목격답에는 나름 오락실에서 한가닥 한다고 하네요 넘 귀엽네요 ㅎ

그래서 그런지 아케이드 '철권7'의 모델로 발탁이 되었다고 하네요 ㅎ

 

 

아름다운 여신 비주얼이예요 ㅎ

 드라마 49일 때 모습인데 공주님같은 비주얼이예요 ㅎ

 

 

 

 

'인스타'에서는 모습은 훈녀같은 이미지예요. 자연스런 모습이 이뿌네요~

 더 많은 사진은 '인스타그램' 가보시면 많다고 해요.

 

 

이번에 예능 인생술집에 나와서 근황을 알려준다고 해요~ 항상 아름답고 공주님같은 남규리!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남규리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