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영민

 

임영민

 

임영민은 1995년 12월25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2살이며 부산광역시 강서구 출생이예요.키는 181cm, 몸무게는 66kg이며 혈액형은 O형이예요.

 학교는 부산강서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취미는 수영, 농구이며 특기는 랩 메이킹, 피아노예요.별자리는 염소자리이며 띠는 청돼지띠예요.

 가족은 부모님, 형, 남동생이 있어요.

 MXM 임영민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임영민2

 

소속사는 브랜드 뮤직 소속이며 2017년 '프로듀스101'에 참가했으며 최종 15위의 성적을 거뒀어요.

 

 

2017년 9월 '프로듀스 101 시즌2'가 종료한 후 '김동현'과 2인조 보이그룹 MXM으로 데뷔했어요.


   

 

과거 임영민의 모습은 지금과 비슷하며 완전 귀엽네요~ ㅎ

 

 

현재와 완전 똑같아요~ 흑발도 잘 어울려요~

방송 활동은 네이버 V앱과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가 있어요. 좋은 모습을 보여줬어요 ㅎ

 

 

부산 토마토 농장 아들이라고 해요~ 그래서 어릴 때 토마토 농장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많이 먹었다고 하네요~ㅎ

 

 

친형은 서강대 재학중이고 2012년 EBS '공부의 왕도'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있다고 해요.

 


 

붉은 색 염색 머리가 정말 잘 어울리고 이미지에도 맞게 상큼하고 귀여워요 ㅎ

 

 

은목걸이를 좋아하는것 같아요. 사진에서 자주 볼 수가 있어요.

 

 

미소가 정말 이뻐요~ 싱그럽고 상큼한 웃음이 보는 사람도 기분좋게 만드네요 ㅎ

 

 

'프로듀스101시즌2' 연습생 중에는 '정세운'과 가장 친하다고 해요.

처음 같이 방을 쓰기도 했고 둘다 고향이 같다고 해요.

 


 

 

'문제적남자'에서 이의웅, 유선호와 함께 출연했는데 임영민은 중학교때 한자 2급 자격증을 땄으며 성적이 상위 1%였으며 많은 수상경력이 자랑한다고 해요.

 

 

자신이 알파카를 닮았다고 해서 별명이라고 해요~ 귀여운 별명이네요 ㅎ

 

 

미소가 아름다고 상큼한 비주얼을 가진 임영민!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임영민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