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강준

 

서강준

 

서강준의 본명은 이승환이며 1993년 10월 12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4살이예요.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출생이며 혈액형은 AB형이예요.

 키는 183cm이며 몸무게는 64kg이예요.

 학교는 산본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동서울대학교 연기예술과예요.

 배우 서강준의 과거 모습과 관련 내용들 알려 드릴께요~

한번 보고 가시길..^^

 

서강준

 

소속사는 '판타지오'이며 배우들로 구성된 배우 그룹 '5URPRISE'의 멤버예요.

학창시절 모델 에이전시에 등록했으며 2~3년간 모델생활을 했다고 해요.

그러다 연기학원에 들어가 연기를 배우기 시작했어요.

 

 

연기 데뷔는 웹 드라마 '방과후 복불복'으로 출연을 했어요.

 같은 그룹멤버들과 여배우 '김소은'과 같이 출연을 했다고 하네요.

 

 

 

 

나이에 비해 데뷔를 늦게 한 편이고 나이에 비해 조금 노안인데 스스로 강점이라고 생각한데요.  많은 역할을 맡을 수 있는 넓은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과거 모습은 지금과  완전 비슷하며 잘생긴 학생이예요.

 

 

사원증인데 역시 너무 멋지네요~ 연예인이 맞네요 ㅎ

 

 

처음 얼굴을 제대로 알린건 드라마 '하늘재 살인사건'이며 2014년 드라마

 '앙큼한 돌싱녀'라서 연하남 국승현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2016년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역으로 까칠한 반항아 캐릭터로 더욱 큰 사랑을 받았어요.  연기력으로도 많은 칭찬을 받았어요 ㅎ

 


 

'남친짤'로 좋은 사진도 완전 많아요 ㅎ

 

 

이번에 차기작 로맨틱 코메디 드라마 '너도인간이니'에서 로봇 남신 연기를 한다고 해요.

 사전 제작이고 체코에서 해외로케 등에서 제작되어 큰 기대를 받고 있어요.

 

 

예능 출연도 많이 했어요.

 룸메이트 시즌1과 시즌2, 라디오스타, 런닝맨, 나혼자산다, 슈퍼맨이돌아왔다 등등

 출연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어요 ㅎ

 

 

 

 

같은 그룹 멤버는 공명, 강태오, 이태환, 유일 등도 작품에 주 조연급으로 출연 중이예요.

 

 

'치인트'에서 '서강준 헤어스타일', '서강준 패션'이 인기가 많았아요.

 

 

눈 색깔이 특이해요~ 홍채 색깔은 갈색과 카키색이예요.

 옅은 눈동자 색때문에 더 청순하면서 매력적인 마스크예요.

 이번 드라마로 또 다시 큰 사랑을 받을지 많은 기대가 되는 배우 서강준!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