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은주

 

최은주

 

최은주는 1979년 2월 22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9살이며 출생은 서울이예요.

 키는 161cm이며 몸무게는 43kg이예요.

 혈액형은 A형이며 학교는 서일대학교 연극영화과예요.

 소속사는 봄비 엔터테인먼트예요.

 배우 최은주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최은주2

 

배우이며 데뷔는 1996년 CF 존슨&존슨 모델로 데뷔했어요.

 

 

2018년 ICN 아시안 내추럴 챔피언십 비키니 부문 1위, 열린 머슬마니아 대회에 출전해

 미즈비키니 클래식 부분 1위,비키니 엔젤 부문 1위, 피트니스 모델 부문 2위, 핏 모델 부문

 2위에 오르면 비키니 통합 그랑프리를 차지했어요.

 

 

 

영화 출연작은 찍히면 죽는다, 조폭 마누라, 패밀리, 연애술사, 가문의 위기, 나의 스캔들,

 달콤한 거짓말, 네버엔딩스토리 등등 많은 영화에 출연하여 좋은 연기를 보여줬어요.

 

 

드라마는 허준, 순옥이, 마녀유희, 미워도 좋아, 전설의 고향이 있어요.

 과거 모습도 지금과 비슷하며 완전 예전인데 똑같은걸 보니 동안이예요.

 

 

쇼핑몰을 운영했을 때 쇼핑몰모델 때 모습이예요.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ㅎ

 

 

'머술여제' 4관왕 등극했어요. 이 몸매를 3개월만에 만들었다고 해요~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대단한 감량과 탄탄한 몸매로 화제가 많아요.

 3개월만에 운동으로 놀라운 변화를 줘서 주목을 받고 있어요.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가 맞네요 ㅎ 예전에도 이뻤지만 지금도 완전 이뻐요 ㅎ

 

 

식단으로는 닭가슴살 특유의 냄새를 싫어해서 달걀 흰자를 먹었다고 해요~

 

 

SNS에 이쁜 외모와 늘씬한 몸매 사진을 올리면서 많은 사람들의 응원과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요정같은 비주얼이예요~ 크고 땡그란 눈과 작은 얼굴이 요정이 맞네요.

 귀엽고 사랑스런 이미지가 매력적이예요.

 

 

운동도 힘들지만 식단관리가 하기가 힘들었을텐데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ㅎ

 

 

우울증 극복하고 몸짱 스타로 변신을 했어요, '머슬매니아'로 새로운 인생 응원해요.

 

 

아름다운 미모와 이제는 멋진 몸매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최은주!

 다시 연기자로 대박나길 바라고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