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주

 

성주

 

성주의 본명은 김성주이며 1994년 2월 16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4살이예요.

 인천광역시 출생이며 소속사는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예요.

 키는 181cm이며 몸무게는 65kg이예요.

 그룹은 유니크의 멤버이며 배우 활동도 하고 있어요.

 유니크 성주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성주2

 

유니크는 한국의 5인조 아이돌 보이그룹이예요. 2014년 10월 16일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를 했어요. 다국적 음악 그룹이예요.

 

 

유니크의 멤버들은 조이쉔, 김성주, 이문한, 조승연, 왕이보 이렇게 5명이 구성원이예요.

 

 

 

깨끗하고 깔끔한 훈남의 비주얼로 잘생긴 외모예요. 길고 큰눈이 매력적이네요 ㅎ

  

 

헤어스타일이 앞머리를 올렸을 때랑 내렸을 때랑 많이 달라요~ 올리면 섹시하고 날카로운 이미지인데 내리면 강아지처럼 귀여운 모습이네요~ ㅎ

 

 

가수겸 배우이며 이번에 단막스페셜 '미치겠다너땜에' 캐스팅되어 지상파 첫 드라마 출연을 한다고 해요.

 

 

이전에는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 출연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줬어요.밴드의 리더이자 보컬로 출연했는데 아이돌 보컬 출신답다는 평을 들으며

 노래, 퍼포먼스, 연기 등등이 큰 호평을 받았어요.

 


 

미치겠다 너땜에 나온 모습이예요~ 훈남 느낌이 뿜뿜인데 너무 기대가 되네요.

 

 

미치겠다 너땜에는 우정과 사랑 사이를 갈등하는 죄충우돌 밀당 로맨스예요. 싱그러운 청춘드라마예요.

 

 

드라마에서 이유영의 연하 썸남이자 블루스 인디 가수 윤희남으로 나와 '이유영'과 로맨스 케미를 보인다고 해요. 웃는 모습이 상큼하며 완전 매력적이네요 ㅎ

 

 

제복도 완전 잘 어울려요~ 제복을 입는 드라마에 나와도 좋을 것 같네요 ㅎ


 

 

핑크색 염색머리도 정말 잘 소화를 해요~ 아이돌이라서 화려한 스타일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ㅎ

 

 

 

드라마에서 저돌적이며 패기 넘치는 20대 초반의

 비주얼 갑 뮤지션으로 나와 많은 여성시청자들에게 사랑받을 것 같아요.

 

 

이번 새로운드라마에서 더욱 발전된 연기와 성숙해진 변화에 대한 기대감이 많은 유니크 성주!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음악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