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나영

 

김나영


방송인 김나영은 1981년 12월 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입니다.

강원도 춘천시 출신이며

키 170cm 몸무게 48kg 혈액형은 B형입니다.

2000년 후반부터 예능으로 데뷔 했던 김나영

과거사진과 관련내용들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몸이 엄청 마른몸이네요 ㄷㄷ

키도 이렇게 큰 줄 몰랐는데 170에 48이라..

뼈밖에 안 보이는.. 





2015년 4월 27일 제주도에서 결혼하기도 했죠

현재 아들 하나를 둔 부부입니다 ㅎ



큰 키와 유니크한 패션 센스가 돋보이는 김나영

패션리더로서 제 2의 인생을 시작했는데

임신해도 패션감각은 숨길 수 없나보네요 ㅎ



출산 뒤 김나영과 아들의 모습입니다.

큰 눈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김나영 데뷔 초반 모습입니다.

톡톡 튀는 모습과 하이톤의 리액션으로 패널로 맹 활약 했죠 




김나영 본명은 김설이였다고 합니다.

국민학교 4학년때 개명하여 김나영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ㅋ

 

 

어떤 포즈든 모델포스가 나와요 ㅎ

 

 

아기가 넘넘 귀여워요 ㅎ

 



이미지가 그래서 그렇지 얼굴은 상당히 미인형입니다.

방송계에서 살아 남기 위해 일부러 더 그런 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ㅎ



어느 순간 갑자기 패셔니스타로 바꿔서 그 전 이미지랑 다르게 나왔습니다.

단발도 잘 어울리네요 ㅎ



보이쉬한 매력도 가진 김나영

목걸이 귀걸이도 예쁘네요 ㅎㅎ



엄청 마른 몸..

팔에 전혀 군살이 없네요




특이한 패션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김나영

역시 일반인들이 이해하기는 힘든 게 패션인가봅니다 ㅋ



쌩얼 모습도 전혀 굴욕이 없습니다

역시 요즘 예뻐지는군요 ㅋ



육아 후 방송에서 자주 보기는 힘든상황인데요

다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인간비타민 김나영 행복한 결혼 생활 계속 이어가기를 !

김나영 화이팅 힘내세용~~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