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은주 교관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인스타 근황

정은주 교관은 전여친 제보로 논란이 되면서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로건 교관 유튜브 채널 '로건씨유튜브'에도 자주 출연했으며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2'에 교관으로 나오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정은주 교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라토너 출신으로 '가짜사나이2'에서 교관으로 활동을 하면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유튜브 '가짜사나이2'는 무사트, 피지컬갤러리가 함께 진행하고 무사트 해군 특수전전단 훈련 과정을 체험하는 콘텐츠입니다. 직업은 살펴보니 군대 생활을 8년 4개월을 했으며 지금은 1년 정도 소방관 생활을 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착한어린이 정은주'가 있다고 하네요.

 

 

2019년 8월 몽골 고비사막 마라톤에 도전했으며 119레오와 함께 정은주 소방관 250Km 사막을 달리다' 펀딩을 진행했습니다. 오지 마라톤에 도전한 이유를 알아보니 과거 산악구조대에 근무하며 더욱 강해져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 그전에는 4대 극지 마라톤 중 칠레 아타카마 사막 마라톤도 완주했다고 합니다.

 

 

아직 정은주 교관의 나이, 고향, 키, 학력 등 프로필 정보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결혼 여부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여자친구가 있는지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2009년부터 2016년까지 직업군인이었는데 그 당시 구조 활동을 하면서 누군가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다는 걸 처음 느꼈다고 합니다. 그때 소방관이라는 직업이라는 꿈꿨으며 현재는 소방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트레스는 운동을 하면서 푼다고 합니다. 그럼 소방관 겸 가짜사나이2 교관 정은주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유익한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