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진혁 오승연 프로필 나이 자녀 근황

김진혁, 오승연 부부가 예능 프로그램 '애로부부 속터뷰'에 출연하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혼자 해결하는 남편 때문에 불만이라며 부부관계에 대해 말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김진혁 오승연 부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09년 컬투패밀리 소속이었으며 코미디 웃찾사, 개그야에서 공연을 했습니다. 그리고 웹드라마 '호로롱스토리'에 배우 활동도 했으며 NCS 직업특강 리포터, 행사 MC 활동도 했습니다. 또 예명 'MC 썰'으로 트로트 가수 활동도 하고 있는데 직접 작사 작곡도 한다고 합니다.

 

 

본명 김진혁, 국적 한국, 1987년 8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네요. 고향은 충북 제천시이며 키 172cm, 몸무게 7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인 오승연, 자녀 딸 김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세류 초등학교, 대제 중학교, 육민관 고등학교, 한국영상대학교 연기과이며 소속사는 컬투엔터테인먼트로 2016년 싱글 앨범 '야이야이야'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아내 오승연과는 가수 일을 하다가 우연히 만나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3개월만에 결혼 결심을 하고 2018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3살 차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이 있다고 합니다. 지금 결혼 3년 차이며 아내 오승연 과거 직업은 유치원 교사였다고 하네요. 오승연 얼굴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개그맨이 되고 나서 가장 힘들었던 점은 경제적인 어려움이라고 고백했습니다.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은 행복한 일이지만 그 과정은 너무 잔인한 현실이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독해져야겠단 생각을 하게 되었고 꼭 성공해서 돈 없어서 굶는 삶은 살지 않겠다고 다짐했다고 말을 했습니다. 그럼 코미디언 겸 트로트 가수 김진혁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