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지용 프로필 나이 아내 부인 자녀 아들

허양임은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 아들 고승재, 남편 고지영과 함께 출연하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아들 승재가 초등학교 5학년 수준의 영어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의사 허양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3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아이는 고승재가 있습니다. 아들 고승재는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는데 사랑스러운 성격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네요. 고지용은 인기 아이돌 그룹 '젝스키스' 멤버로 은퇴 후 지금은 광고대행사 애디티브 사내이사, 어린이 패션 브랜드 브라키오 대표이사라고 합니다.

 

본명 허양임, 국적 한국, 1980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이네요. 소속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 부교수이며 학력은 명덕외국어 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의학 학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가정의학 석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예방의학 박사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고지영, 아들 고승재가 있네요.

 

'의학계의 김태희'불렸으며 연예인 뺨치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봐도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레지던트 시절에도 예쁜 얼굴로 유명했으며 병원에서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청순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남편 고지용과는 소개팅으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첫 소개팅에서는 서로 관심없다고 생각했지만 이틀 뒤 고지용이 연락을 해서 나중에 교제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오늘은 젝키 고지용 부인 허양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