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휘순 프로필 나이 아내 부인 집안 자녀

개그맨 박휘순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결혼식 발표를 하면서 화제도 되었네요. 그럼 여자친구의 정보와 개그맨 박휘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박휘순, 1977년 7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이며 키 177cm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예비 부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동남보건대학교 컴퓨터응용학과, 인화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또 유튜브 채널 이름은 '박끼순'입니다.

 

 

과거 코미디언 전유성 극단' 코미디 시장'에 있었으며 이후 '개콘'에서 활동을 했습니다. '개그콘서트'에서 육봉달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았고 그룹 '김빡순'으로 가수 활동도 했습니다. 2005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남자신인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연기자 활동도 했는데 드라마 공부의신, 드림하이, 감자별, 몽땅내사랑, 영화 '미녀의 괴로워에서 맛깔스러운 연기도 보여줬다고 하네요.

 

 

예비신부가 직접 결혼식 발표를 했습니다. 박휘순 SNS에 갑작스럽지만 좋은 소식을 전한다며 어떤 여자가 데려갈까 궁금하기도 하고 걱정도 되셨죠. 이제 그 걱정은 좀 덜어내셔도 될 것 같다고 여자친구 분이 데려간다고 했습니다. 박휘순과 결혼 결심하게 된 계기는 겉보기와 다르게 굉장히 따뜻하고 배려깊고 자신을 생각해주는 모습을 결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힘든 시기에 박휘순 옆에서 묵묵히 지키며 함께 해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제는 박휘순이 여자친구를 평생 지키고 싶다고 했습니다. 여친은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사람이며 자신의 삶과 생활도 많이 바뀌게 했다고 합니다. 또 가장 친한 친구가 생긴 것 같아 기분이 좋다고 하네요. 여자친구 직업 회사원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코미디언 박휘순과 여자친구 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