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용재 프로필 나이 리즈 근황 결혼 키

신용재는 오늘 방송되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 방송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하는 보컬들이 모여 멤버 6명과 대결을 펼친다고 하는데요 과연 신용재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가수 신용재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여자친구 군대 인스타 노래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재는 1989년 11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금천구 출생이며 키 176cm, 몸무게 72kg, 혈액형은 O형이네요.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 실용음악과 졸업이고 가족은 부모님과 형이 있다고 합니다. 신용재는 2008년 10월 EP 앨범 'First Kiss'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밀리언마켓 입니다.

 

신용재는 특기로 농구와 재즈피아노 라고 밝혔습니다. 학창 시절부터 농구와 음악을 잘했는데 거기다 공부까지 잘한 엄친아였다고 하는군요. 신용재는 고등학교 때 반에서 1등, 전교 10등까지 해봤고 그래서 부모님이 거는 기대도 커, 신용재의 아버지는 신용재가 변호사가 되기를 바랐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신용재는 가수가 되기를 원했고 실용음악과에 진학을 하겠다고 이야기 하며 부모의 뜻을 거스르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부모님은 신용재가 가수가 되기를 원치 않았지만 신용재는 무엇보다 음악을 좋아했고 가수가 되기 보다는 음악과 관련된 일을 하고 싶어 고집을 꺾지 않고 결국 부모님이 뜻을 굽히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실용음악계에서 가장 들어가기 힘든 학교인 서울예대 실용음악과 보컬 전공을 차석으로 입학을 하였는데 원래는 작곡 지망이었고 작곡을 배우다가 입시 6개월 전 갑자기 보컬로 바꾸며 천재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신용재는 자신의 이상형으로 내향적이고 조용해서 밝고 유쾌한 여성이 좋다고 밝혔는데 연예인으로는 소녀시대의 태연을 아주 좋아한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실제로 태연과 부를 듀엣곡을 SM에 보낸 적도 있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신용재는 안경을 착용하고 다니지만 실제로는 시력이 1.5, 1.2로 아주 좋은 눈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엄청난 가창력을 보여주고 있는 신용재,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