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윤권 프로필 나이 결혼 여자친구 최근소식

나윤권은 오늘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나윤권은 보컬 대표로 출연해 콜센타 멤버와 대결을 펼치는데 뛰어난 노래실력을 보여주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네요. 오늘은 가수 나윤권 과거 나이 결혼 전여친 고향 학력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윤권의 본명은 황윤권이며 1984년 5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 입니다. 키 180cm, 72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며 최종학력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 졸업이라고 해요. 나윤권은 2004년 1집 앨범 '중독'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나윤권은 실력에 비해 인지도가 낮은 본좌급 가수로 실용음악을 전공하는 많은 사람들이 인정하는 실력의 소유자 입니다. 과거 2001년 인티즌에서 개최한 '인티즌 뮤직 오디션'에서 수천대 일의 경쟁률을 뚫고 우승하면서 가수의 길을 걷기 시작 하였습니다. 이후 3년 여간 연습을 한 끝에 2004년 MBC 드라마 '황태자의 첫사랑'의 OST에 4곡을 내놓게 되는데 그 중 '나였으면'이 주목을 받으며 인지도를 올리기 시작하였습니다.

 

나윤권은 2010년 절친인 테이와 태국으로 단둘이 여행을 다녀오며 둘이 사귀냐는 말까지 나와서 테이가 해명을 하는 일까지 벌어지기도 하였습니다. 그 외에도 둘이 매일 붙어다니다 시피 돌아다니는 모습이 자주 목격되며 벌어진 해프닝이 있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나윤권은 사실 한 때 여자친구와 공개 연애도 하였으며 결혼을 한다는 기사가 나오기도 하였죠.

 

나윤권은 과거 2012년 여배우인 한설아와 공개 열애를 한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한설아는 전여친이 되었고 나윤권은 2014년 지인의 소개로 만난 일반인 여성과 1년 3개월째 열애중이며 2016년 3월 결혼을 한다고 전해지는 일이 있었어요. 하지만 이후 결혼 소식이 전해지지 않고 있다가 2018년 방송에 출연해 자신은 결혼 하지않은 미혼이며 아이도 없다고 해명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사귄건 사실이지만 결혼은 아닌 것으로 보이네요. 그럼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나윤권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