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이나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결혼 최근소식

애프터스쿨 레이나는 예능 프로그램 '미쓰백'에 출연하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다시 노래하고 사랑 받고 싶어 나왔다고 하네요. 집 공개,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레이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걸그룹 애프터스쿨, 오렌지캬라멜 멤버로 포지션 리더, 메인 보컬이었습니다. 과거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에 참가를 했으며 이후 걸그룹 '애프터스쿨'에 합류를 하게 되었네요. 2014년에는 탈퇴 후 솔로 가수 활동을 했으며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에서 연기를 했다고 하네요.

 

 

본명 오혜린, 국적 한국, 1989년 5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고향은 울산광역시 남구이며 키 166cm, 몸무게 46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울산삼호중학교,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 호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중퇴입니다.소속사 아이스크리에이티브로2009년 애프터스쿨 싱글 2집 '너 때문에'라고 했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예전에 아이돌 2am 멤버 '조권'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데요. 하지만 사실이 아니며 고등학교 친한 친구 사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이름은 '아임레이나'를 운영하고 있는데 시청자와 소통, 게임 컨텐츠, 아이돌 걸그룹 커버 컨텐츠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상큼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과거 다이어트 후 성형 수술 의혹도 있었지만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현재 레이나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와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레이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