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건 교관 프로필 나이 부인 국적 인스타

유튜버 로건은 최근 근황 은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2'에 교관으로 나오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최근 가짜사나이2 참가자 가수 '샘김'이 라디오에서 로건 교관에게 감사함을 전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로건 교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UDT/SEL 특수부대원이며 현재는 유튜버, 군튜버 활동을 하고 있네요. 광주에서는 소방관 활동을 한 적도 있고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소방안전활동을 했습니다.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 1기'에서 교관으로 나왔고 최근에도 '가짜사나이 2기'에도 교관으로 나왔습니다. '로건' 별명, 예명은 영화 '로건'에서 따왔으며 '무사트'는 전술 전략 컨설팅 및 보안 회사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 결혼을 했으며 현재 아내 분은 임신 중이라고 합니다. 아기 태명은 '또르'라고 하네요. 부인 분은 유튜브 채널 '브이로그 브리아나'를 운영하고 있으며 애칭은 '도비'라고 하네요.

 

 

본명 김준영, 국적 한국, 1984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네요. 키 172cm, 몸무게 75kg~ 95kg이며 가족은 아내, 반려견이 있습니다. 병역은 대한민국 해군특수전전단 중사 전역 55기입니다. 그리고 혈액형, 고향, 학력 정보는 공개는 되지 않았습니다.

 

 

UDT를 지원한 이유를 알아보니 누군가 이 일을 해야 한다면 그게 자신이여야 한다는 생각 때문이었고 할 수 있다고 믿었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 부터 운동을 해왔으며 UDT를 가기 위해 별도의 준비를 했다고 하네요. 군대는 육군 상근 예비역 병장 복무를 하고 나이 26살에 UDT 재입대를 했습니다.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 특히 넓은 어깨, 두꺼운 팔뚝, 완벽한 복근이 돋보입니다. 또 나이에 비해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배우 '줄리엔강'은 '로건 교관 폭행 루머'에 대해 말을 했습니다. '줄리엔강'은 '가짜사나이2'에 참가를 했는데 로건 교관을 주먹다짐했다는 루머가 생겼고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유튜버 로건 교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