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한국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아들

김한국은 오늘 방송되는 MBN 예능 '동치미'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한국은 손자보다 반려견을 더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는데 꾸준히 방송에 출연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될지 궁금해 지네요. 오늘은 개그맨 김한국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 아내(부인) 최경수 결혼 아들 최환 재산 집 근황 고향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한국은 1961년 2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62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고 학력사항 영훈고등학교 - 국민대학교 고업디자인학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최경수와 아들 김환이 있으며 1984년 KBS 2기 공채로 데뷔 하였습니다.

 

김한국은 1988년 아내인 최경수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과거 '쓰리랑 부부' 때문에 김미화가 아내인 줄 아는 사람들도 많았었죠. 김한국의 아내 최경수는 은행원 출신이라고 하네요. 김한국은 아내 최경수를 명동에 있는 나이트클럽에서 처음 만났는데 은행원 시절 직장 동료들끼리 방문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구석에 혼자 앉아 있어서 "왜 춤을 추지 않느냐" 라고 물으니 춤을 못춘다고 하고 술도 못 마신다고 해서 술을 가르쳐 준다고 하며 나가게 된 후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런데 김한국이 결혼하기 전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았는데 결혼 전 김한국에게 여자가 두 명 있었고 김한국이 여자 두 명에게 합의해라고 주문했고 기가 쌨던 아내 최경수가 다른 여자를 찾아가서 "김한국은 나 아니면 안돼. 나 아니면 김한국 조절할 사람이 없으니까 당신이 포기해"라고 말했다고 하며 기에 눌린 다른 여자가 김한국을 포기하며 김한국이 아내 최경수와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한국은 결혼 이후에도 술을 좋아했고 신혼일 때도 일주일에 이틀은 외박을 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내 최경수는 외박을 신경쓰지 않았고 잔소리를 한 번도 하지 않았다고 하는군요. 거기다 김한국 후배 개그맨 뒷바라지를 했는데 최대 400인분의 식사 대접까지 해봤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해 보이는데요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생활과 방송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