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은영 프로필 나이 남편 직업 자녀

정은영 리포터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하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휘재 부인 문정원, 배우 신은정이 절친이라서 같이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정은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린 시절 어린이 합창단에 들어갔다고 하며 리포터 데뷔 후에는 예능 프로그램 연예가중계'와 'TV 아주 특별한 아침'에 리포터 활동을 했습니다. 꽃미남 전문 리포터로 유명 연예인들의 인터뷰를 많이 했다고 하네요. 2003년에는 MBC 연기대상 리포터부문 특별상을 수상했습니다.

 

 

본명 정은영, 국적 한국, 1974년 11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7살이네요. 고향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68cm,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남동생, 남편 오정택, 자녀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성신여자대학교 윤리교육학과이며 1988년 울산 MBC 아나운서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뛰어난 미모가 돋보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놀라운 동안 외모와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요가, 헬스 등 운동인 것 같으며 특기는 고전 무용입니다.

 

 

2007년 1월 20일 일반인 회사원 오정택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사람은 나이차이 동갑내기이며 지인의 소개로 만나 8개월 만났다고 하네요. 그 당시 남편 오정택 직업은 외국계 금융회사를 다닌다고 했으며 남편 오정택의 듬직한 인상과 자상한 성격에 반했다고 합니다. 축가는 팝페라 가수 '임형주'가 불렀습니다. 그럼 오늘은 정은영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