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텔라 김가영 프로필 나이 몸매 인스타 키

스텔라 가영은 예능 프로그램 '미쓰백'에 출연하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걸그룹 활동에서 19금 섹시 컨셉을 했는데 많이 힘들었다고 하네요. 지금도 트리우마로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텔라 가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가영, 1991년 12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0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김성표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국악 고등학교 한국무용전공, 성균관대학교 무용학과 한국무용전공이며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11년 드라마 '스파이 명월'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예능 프로 '1박 2일' 시청자 투어 코너에서 '국악고 여고생'으로 나와 화제가 되었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스텔라 해체 후 지금은 배우 활동을 하고 있으며 웹 영화, 웹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요즘에는 예능 프로그램 '미쓰백'에서 일상 공개와 힘든 사연을 고백했다고 하네요.

 

 

친동생 김성표는 삼성 라이온즈 내야수 야구선수입니다. 1994년 3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며 키 179cm, 몸무게 65kg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포이초등학교, 대치 중학교, 휘문 고등학교입니다. 그리고 소속팀 삼성 라이온즈, 포지션 유격수 중견수, 투타 우투우타, 2013년 6라운드 지명 프로 입단이 데뷔라고 하네요.

 

한국 무용과 출신으로 과거 제16회 성균관대학교 전국 초 중 고등학교 무용경연대회 특상, 제40회 한국무용협회 무용콩쿠르 한국무용부문 차석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는 없다고 하네요.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이상형은 나이가 중요하지 않고 사람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스텔라 가영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