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수라 프로필 나이 리즈 전남편 이혼 자녀

정수라는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했네요. 멋진 무대와 뛰어난 노래 실력이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이혼 후 심경을 살펴보고 가수 정수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이브의 여왕'으로인기 가수 나미, 이선희와 여성 트로이카로 불렸습니다. 정수라 히트곡 노래는 아 대한민국, 환희, 난 너에게, 도시의 거리 등이며 과거 초등학교 5학년 시절에 제1회 한국가요제에서 노래 '종소리'를 불러 인기상 수상을 했습니다. 2009년에는 '정수라 밴드'를 결성하여 활발히 활동을 했으며 2015년에는 예능 프로 '복면가왕에도 참가했다고 하네요.

 

본명 정은숙, 1963년 10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6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5cm, 몸무게 52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오빠 정태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장충 초등학교, 한양여자 중학교, 진선여자 고등학교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제이뮤직컴퍼니로 1974년 노래 '종소리'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음악 작업을 위해 미국에 간 것인데 재벌 회장 원정 출산설, 동해안 땅 부자설, 서울 대학병원 대표이사 설, 김완선과 동서지간 등이 생겼다고 하네요.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사랑스럽고 귀여운 외모인데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후 더욱 아름다운 동안 얼굴,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2006년 사업가를 만나 결혼식을 올렸지만 2013년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남편과 이혼 사유는 돈을 잃은 게 중요한게 아니라 배신 당했다는 게 제일 힘들었다고 합니다. 남편 사업 자금을 6년동안 20억원정도 지원했지만 밑빠진 독에 물 붓기였다고 하네요. 그 당시 어머니 집이 경매로 넘어갔으며 많이 힘들었다고 고백했습니다. 2018년 자신의 빚을 모두 청산했다고 하네요. 그럼 가수 정수라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