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정유민은 새롭게 시작한 KBS2 일일 드라마 '빨강 구두'에서 '권혜빈' 역을 맡아 출연하고 있습니다. 정유민은 2012년 데뷔하였지만 아직까지 많이 알려지지 않은 배우에요. 하지만 지난해에도 '이태원 클라쓰'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특별출연 하는 등 조금씩 발전을 하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유민의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몸매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인스타 키 빨강구두 권혜빈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유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1년 7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 출생이고 키 165cm, 몸무게 44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만 계신 외동딸이라고 하며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 연기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2012년 OCN 드라마 '홀리랜드'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T&I 컬쳐스'입니다.

 

정유민은 준수한 비주얼과 넓은 연기 스펙트럼, 안정적인 연기력 등 장점이 많지만 아쉽게도 실력에 비해 인지도는 조금 낮은편입니다. 주로 미니 시리즈 조연으로 출연하며 꾸준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정유민은 과거 고등학교 3학년 시절 친구의 추천으로 우연히 찾게 된 영화 '여고괴담4' 오디션을 통해 배우가 되겠다는 결심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2012년 드라마 '홀리랜드'로 데뷔한 이후 작은 배역이었지만 '가족의 탄생', '궁중잔혹사 - 꽃들의 전쟁', '유나의 거리', '하이스쿨 : 러브온' 등 쉬는 날 없이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히 실력을 키워왔다고 하는군요.

 

정유민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성보라의 애인과 바람을 피우는 '황희수'역을 준수하게 소화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분노를 유발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닻빛'에서도 궁녀 '월희'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으며 영화 '목격자'에서는 살인 피해자 '윤희원'역을 맡아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겨 차세대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기도 하였어요. 정유민은 뛰어난 연기력만큼 밝고 유쾌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출연하는 드라마 마다 많은 스텝들에게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덕분에 3회 분량이던 '궁중잔혹사 - 꽃들의 전쟁'에서는 50회 동안 유일하게 살아 남은 배역이 되기도 하였죠.

 

정유민은 평소 '우리나라의 모든 산을 오르고 싶다'는 포부를 말할 정도로 엑티브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취미가 등산, 골프, 야구 관람이라고 하며 몸매 관리에 대한 질문에도 먹는 걸 좋아해서 몸매 관리는 신경을 쓰고 있는데 평소 등산을 즐겨하며 몸매 관리에 신경을 쓴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그리고 자신의 이상형으로 남자친구가 없은지 오래 되었는데 '여우같은 남자 말고 착한 남자'라고 이상형을 이야기 했습니다. 정유민은 지난 20대를 돌아보며 진짜 열심히 살았고 다시는 못 살 것 같은, 할 수 있는 만큼 치열하게 했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좋은 작품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는 배우 정유민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