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미디언 안가연이 개그맨 '하준수'와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개그맨 하준수 여자친구로 알려지 있으며 두 사람은 결혼 발표 전부터 동거, 공개 열애를 하고 있었다고 하네요. 그럼 만화가 겸 개그우먼 안가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웹툰 작가 활동과 개그우먼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웹툰 '자취로운 생활' 작가라고 하는데요. 현재 직업이 2개라고 합니다. 고등학교 3학년 때 만화가 꿈이 있었지만 부모님 반대로 개그우먼이 되었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에서 활동을 했지만 코빅 코너가 내려가면서 수입이 없어졌다고 합니다. 그 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고 전두 탈모 증세가 왔다고 하네요. 이후 그림을 다시 시작했고 웹툰작가가 되었습니다. 웹툰 작가명은 '츄카피'라고 하는데 이름 뜻은 포켓몬스터 피카츄를 좋아해서 역방향으로 읽었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안가연, 1989년 11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은 인천광역시이며 키 160cm, 몸무게 42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학력은 휘경여자 고등학교이며 2013년 '코미디빅리그'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에치츄'를 운영하고 있는데 남자친구 하준수와 자주 나오고 있습니다.

 

개그맨 이용진 유튜브 채널 '터키즈'에서 결혼을 발표했으며 현재 상견례 날짜를 잡았고 결혼 날짜도 이미 정한 것 같습니다. 남자친구 하준수와 나이차이 동갑내기이며 예능 프로그램 '코빅'에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남친 하준수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나오면서 크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뛰어난 그림 실력으로 캐리커쳐를 그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하카소'라는 별명이 생겼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변함없는 비주얼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최근 터키즈 유튜브 채널에서 말하기를 눈밑지방 재배치 수술을 받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숏컷, 단발머리, 긴머리 등 여러 헤어스타일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개그우먼 안가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