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라드 가수 팀이 예능 프로그램 '와카남'에 아내 김보라와 나오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행복한 결혼 생활과 집 공개를 한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티모시 황, 한국 이름 황영민, 국적 미국, 1981년 12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고향은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이며 키 183cm, 몸무게 71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3명, 남동생 1명, 부인 김보라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템플 대학교 영어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2003년 1집 앨범 '사랑합니다'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현재 뮤지컬 배우 활동과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팀은 한국계 미국인으로 과거 미국에서 살다가 대학 시절 한국으로 왔다고 합니다. 한국에서 가수 활동을 했고 첫 데뷔 노래 '사랑합니다'는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공백기를 가지다가 다시 방송 출연을 했다고 하는데요. 2021년 2월에는 여자친구 김보라와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부인 김보라 직업은 사업가라고 하며 나이차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현재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 멋진 복근, 근육질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수 팀 아빠는 황준석 목사이며 엄마는 이은성 목사라고 합니다. 또 가수 팀은 5형제 중 넷째이며 첫째 형 직업은 목회자, 둘째 형 직업은 사업가, 셋째 형 직업은 뮤지컬 감독과 작사 작곡가 겸 교육자, 남동생은 현재 교회에서 청소년 찬양인도를 담당한다고 했습니다.

 

아내 김보라와 8년 동안 연애를 하고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가수 팀은 과거 우울증, 공황장애가 심해 힘들었지만 미국 하와이에서 머물면서 힐링을 받았고 아내 김보라 덕분에 인생이 완전히 바꿔었다고 하네요. 과거 공백기 동안 자신의 음악에 대한 고민이 컸으며 데뷔곡보다 잘해야한다는 부담감이 컸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