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웃사이더는 이번 주 방송되는 TV조선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아웃사이더는 오늘 신곡을 발표하며 가수로 다시금 활동을 재개하게 되었네요. 오늘은 가수 아웃사이더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부인) 이영빈 결혼 자녀 고향 학력 본명 근황 인스타 노래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웃사이더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은 신옥철, 1983년 3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중랑구 출생이고 키 169cm, 몸무게 60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과 졸업이고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이영빈과 자녀 딸 신이로운이 있습니다. 2000년 '반쪽 날개'팀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이나키스트'입니다.

 

아웃사이더는 현재 결혼을 한 유부남인데 아웃사이더의 아내 이름은 이영빈으로 직업은 무용수 및 무용단 단장이라고 합니다. 나이는 1980년생으로 올해 42살, 아웃사이더보다 3살 연상이라고 하네요. 아웃사이더는 군대에 입대한 상태에서 일병 때 처음 만나 상병 때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아내 이영빈과 단 3번만 만나고서 운명적으로 '이 사람이구나'를 느꼈다고 하는군요. 군대에 있을 때 아내에게 콜렉트콜 전화로 프러포즈를 했고 잠시 생각하는 듯 하다가 곧 '좋아요'라고 승낙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직접 만나서 군번줄로 사랑을 고백하며 결혼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결혼 준비를 하던 아웃사이더 부부에게 위기가 오게 되었다고 해요.

 

결혼식을 준비하던 아내 이영빈에게 갑상선암이 발견이 되었다고 하며 이영빈은 결혼을 미루려 했지만 아웃사이더는 그대로 진행을 시켰다고 하는군요. 다행이 갑상선암은 완치가 되었고 둘 사이에 자녀로 딸이 태어났는데 하늘이 주신 선물이라는 생각에 '신이로운'이라고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2012년 3월 군대에 입대한 상태에서 결혼식을 올렸고 2016년 딸 신이로운이 출생하게 되었죠. 이영빈은 49재 살풀이 공연을 하면서 재능을 나누었고 단원들에게 제안을 하면서 모두들 49재 무료 살풀이 공연을 해주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실제로도 아내 이영빈이 단장으로 있는 '관무용단'은 불교계에서 대표적인 무용단 중 하나라고 하네요.

 

아웃사이더는 아내 이영빈과 부부싸움 할때는 아내에게 랩보다 더 빠르게 잔소리를 한다고 합니다. 그러면 아내는 다 듣고 나서 "잔소리가 다 끝나셨어요? 기분은 다 풀리셨고요?" 라고 말을 해서 전혀 부부싸움이 되지 않는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아웃사이더가 출연한 '불후의 명곡' 무대에서 아내 이영빈이 무용수로 참여를 한 적도 있으며 장문복을 음악의 길로 이끌기도 하였는데 실제로 아웃사이더의 신혼집에 함께 살기도 하였었다고 합니다. 최근 사업가로도 성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아웃사이더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