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최현준은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나오며 근황 소식을 알렸습니다. 김경록, 박지헌 멤버들과 함께 모두 나와 멋진 VOS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V.O.S 최현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활동과 작곡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보컬 그룹 V.O.S 멤버로 과거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솔로 앨범에서 작사, 작곡, 편곡을 하면서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2011년에는 작곡가 '정호현'과 '이원'이라는 프로듀싱 팀을 결성하여 활발히 활동한다고 하네요.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돌, 신화, 업텐션, 걸그룹 나인뮤지스, 카라, 우주소녀, 여자친구, 아이즈원, 원더걸스, 가수 신혜성, 비 등 많은 가수들의 작곡 참여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저작권료 수입은 많다고 말을 했습니다.

 

프로필 본명 최현준, 1981년 3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이네요. 고향은 강원도 춘천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69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부인 신소이, 자녀 아들, 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은 춘천교육대학교 부설초등학교, 춘천중학교, 강원대학교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우송정보대학 실용음악과, 세한대학교 대학원 음악과, 국제대학교 대학원 음악경영과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2004년 V.O.S 정규 앨범이 데뷔라고 하며 소속사는 없습니다.

 

브이오에스 멤버들이 다시 재결합하게 된 계기는 박지헌 탈퇴 후 다시 만난 지 30분 만에 박지헌의 진심을 느껴졌고 바보 같이 마음을 닫고 살았구나라는 걸 깨달았다고 하네요. 박지헌 형이 탈퇴 당시 자신도 많이 힘들었고 자신의 의도와 상관없이 솔로 앨범이 발매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현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얼굴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20114년 5월 아내 신소이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아내 직업은 피팅모델 겸 배우출신으로 쇼핑몰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들 딸이 있습니다. 2021년 5월에는 결혼 7주년으로 아내 신소이와 함께 웨딩화보를 찍었다고 하는데요. 아내 신소이는 뛰어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럼 가수 최현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