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박지헌이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김경록, 최현준과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이번에 놀면 뭐하니 100회 특집 콘서트를 해서 빅마마, SG워너비, VOS가 나와 감동적인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VOS 박지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인조 보컬 그룹 VOS 멤버이며 포지션 리더라고 합니다. 브이오에스 그룹은 과거 큰 사랑을 받았고 히트곡은 울어, 다시 만날까봐, 눈을 보고 말해요, 큰일이다, 그게 되나요, 아름다운 널, 시한부, 반쪽, 보고 싶은 날엔, 매일매일, 이제 남이야 등은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박지헌은 3.5집 활동 후 탈퇴를 했는데요. 탈퇴 후 2016년 김경록, 최현준을 다시 만나 브이오에스가 재결합을 했다고 합니다. 지금도 멋진 무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네요.

 

프로필 본명 박용규, 1978년 7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이네요. 고향은 대전광역시이며 키 173cm, 몸무게 6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박란규, 부인 서명선, 자녀 첫째 아들 박빛찬, 둘째 아들 박강찬, 셋째 아들 박의찬, 첫째 딸 박향, 둘째 딸 박솔, 셋째 딸 박담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우송정보대학 실용음악과, 중부대학교 연극영화과, 웨스트민스터 신학교 음악치료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2004년 V.O.S 1집 앨범이 데뷔라고 하네요.

 

과거 데뷔 초 사진,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에도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이네요. 평소 몸관리에 중독이 되어 하루에 두 번 운동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지헌 서명선 부부는 넷째 임신을 앞두고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그전에는 결혼식은 올리지 못하고 혼인신고만 했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는가수 일이 잘 안돼서 아이만 낳고 살았다고 하네요.  아내 서명선 직업은 과거 직접 디자인한 아동복을 소매상에 판매하는 도매업을 한 적이 있고 나이차이 동갑내기라고 합니다. 다둥이 부부로 알려져 있는데 박지현은 넷째 다섯째를 낳자고 했을 때 반대를 했었으나 아내 서명선이 너무 낳고 싶어했다고 하네요. 

 

서명선 박지헌 부부는 중학교 3학년 시절부터 교제를 했고 아내가 첫사랑이라고 합니다. 현재 자녀는 딸 3명, 아들 3명이며 살고 있는 집은 넓고 큰 아파트라고 하네요. 현재 생활비는 700~800만원 넘어가고 쌀을 한달 기준으로 60kg를 먹고 식비는 한달에 300만원이 기본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박지헌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