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VOS 김경록은 이번 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경록은 방송 활동을 잠시 멈춘 상태에서 얼마전 MBN 경연 프로그램 '보이스킹'에서 우승자인 리누의 경연에 참석을 하며 오랜만에 근황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어요. 오늘은 가수 김경록의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부인) 결혼 자녀 고향 학력 근황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경록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3년 12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살 입니다. 고향은 대전광역시 출생이고 키 179cm, 몸무게 71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아내와 딸 김예담이 있으며 최종학력 국제대학교 대학원 석사 졸업이라고 합니다. 2004년 V.O.S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없다고 하네요.

 

김경록은 R&B 그룹인 V.O.S의 멤버이자 막내입니다. 김경록은 비주얼이 뛰어난 팀에서도 가장 돋보이는 비주얼을 가지고 있으며 이 때문에 V.O.S 데뷔 초기에는'X맨을 찾아라'등의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 단독으로 출연하기도 하였어요. 데뷔 곡인 '눈을 보고 말해요'에서는 파트가 가장 적음에도 불구하고 센터를 맡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멤버였습니다. 김경록은 다른 멤버들에 비해서 허스키하고 저음인 목소리를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고음 처리와 중음에서 감정표현이 굉장히 뛰어난 편이죠.

 

김경록은 2019년 1월 12일, 일반인 여자친구와 4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며 유부남 대열에 올랐습니다. 김경록이 결혼식을 올리며 V.O.S 멤버 전체가 품절남이 되기도 하였죠. 김경록의 아내 직업은 클래식 피아노 전공자로 아이들에게 피아노를 가르치는 일을 했다고 합니다. 김경록은 아내와의 만남에 대해 지인의 소개로 2012년 처음 알게 되었으며 사귄지는 4년 정도 되었다고 하는군요. 여자친구를 처음 봤을 때 눈이 무척 맑아서 호감이 갔고 만나면서 세심하게 잘 챙겨주고 배려하는 마음이 한결같아 미래를 약속하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김경록은 아내와 결혼 이후 2020년 7월 16일 자녀로 딸 김예담을 출산하기도 하였어요. 그리고 김경록은 대전광역시 출생으로 대전광역시 최초 컬링 선수였었다고 하며 한화 이글스의 팬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실제로 2013년 4월 19일 잠실 한화VS 두산의 야구 경기에서 부처 탈을 쓰고 와서 화제가 된 팬이 있었는데 본인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죠. 이후 KBS2 '불후의 명곡'에서 '내 고향 충청도 + 나는 행복합니다'를 불러서 한화 팬 인증을 제대로 하기도 하였습니다. 오랜만에 방송을 통해 얼굴을 보게 된 김경록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 이어갈 수 있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