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에 김보현이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별한 커플이 모이는 프로그램으로 보현은 전남자친구 호민과 함께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환승연애 보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남친 '선호민'과는 2017년 9월부터 연애를 했고 학교 CC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2021년 2월 결별을 했다고 하네요. 3년 반을 만났지만 헤어짐은 전화였다고 합니다. 헤어지고 나서 '환승연애'에서 처음 만났다고 하네요. 그리고 보현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는 없는 것 같습니다. 이상형은 외모는 배우 '서강준'이라고 했으며 성격은 가수 '이상순'이라고 합니다.

현재 직업은 프리랜서라고 하는데요. 개발자, 모델, 유튜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최근 관심사는 7월에 일본어 시험이며 어플리케이션을 만들기 위해 프로그래밍을 공부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보짱Bozzang'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지금 구독자 수 2.23만명이며 콘텐츠는 뷰티 메이크업, 언박싱, 패션 코디 스타일, 일상 브이로그 등이라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김보현, 국적 한국, 나이 1995년 12월 9일생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키 158cm이며 종교 무교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반려묘 고양이가 있습니다. 고향, 몸무게, 혈액형, 학력 학교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아직 미공개입니다. 그럼 환승연애 김보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