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박새롬 교수가 나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연소 기업 이사 겸 3년차 교수로 학교에서는 학생으로 오해를 받는다고 하네요. 대단한 동안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박새롬 교수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업은 성신여대 융합보안공학과 교수이며 최연소 카카오 사외이사라고 합니다. 90년생 여성 공학자로 인공지능 알고리즘 개발, 보안 등 인공지능 관련 문제에 모두 관심이 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학창시절에는 평범한 학생이면서도 필기를 좋아했다고 하네요. 수업시간에는 항상 앞자리에 앉았고 교수님과 눈을 맞췄고 수업에 집중하면서 공부를 했다고 합니다. 공부하는 것이 좋아지면서 자연스럽게 대학원 진학을 했고 대학원 연구실에서는 가장 흥미 있는 분야를 선택했다고 하는데요. 코딩, 금융, 수학 분야를 좋아해 통계학습 및 계산금융 연구실을 선택했습니다.

 

프로필 본명 박새롬, 1990년생으로 나이 32살입니다. 소속 성신여자대학교 조교수로 경력은 카카오 사외이사, 성신여자대학교 지식서비스공과대학 융합보안공학과 조교수, 서울대학교 수학기반산업데이터 해석연구센터 연구원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수상은 2019년 WISET KIIE 젊은 연구자상 최우수상이 있으며 학력 사항은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산업공학과,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산업공학과 박사입니다. 결혼, 남자친구, 혈액형, 고향, 키, 몸무게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없습니다.

 

교수가 된 계기는 공부하고 연구하는 일을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또 학생들을 지도하는 일을 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카카오 사외 이사로서 카카오 소식을 열심히 보고 IT 분야 이슈를 공부한다고 합니다. 박새롬 교수는 대단한 동안 비주얼과 날씬한 몸매를 가졌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은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럼 오늘은 박새롬 교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