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격투기 선수 서지연이 예능 프로그램 '노는언니'에 나오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종격투기 선수 활동하고 있는데 사촌오빠가 바로 '방탄소년단' 멤버 RM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종격투기 선수 서지연에 대해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서지연, 국적 한국, 나이 20살입니다. 키 165cm, 몸무게 52kg이며 소속팀 더짐랩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고향, 혈액형 학력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입니다. 그리고 평소 음악듣는 것을 좋아해 악기를 배우고 싶다고 하는데요. 악기 중에는 기타를 배우고 싶다고 합니다. 평소 취미는 영화보는 것이라고 하네요.

 

현재 직업은 이종격투기 챔피언입니다. 타고난 파이터로 뛰어난 격투기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주특기는 '스피드'로 상대보다 빠른 스피드를 가지고 있어 먼저 공격하여 제압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 김연아 닮은꼴 얼굴로 '케이지 위의 김연아'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2016년 1월 처음에는 살 빼려고 운동을 했지만 종합격투기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부모님 반대가 심했지만 지금은 응원을 하신다고 하네요.

 

 

인기 아이돌 그룹 BTS 멤버 알엠의 사촌동생이라는 사실이 알려지자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방탄 알엠과 쌍꺼풀 없는 눈매와 눈, 코, 입술 등 전체적인 얼굴이 진짜 많이 닮았네요. 알엠 친척동생이라고 알려진 계기는 한 인터뷰를 하면서 친척 오빠 공연이 있다고 몇 시까지 가야한다고 했는데 그 오빠가 누구냐라는 질문에 답을 했고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서지연는 과거 내성적이고 낮도 많이 가리고 말도 잘 못하는 성격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격투기를 하면서 성격이 많이 바뀌었고 외향적인 성격으로 변했다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걸그룹 뺨치는 상큼한 미소와 눈웃음을 가졌습니다. 운동선수답게 근육질 몸매, 탄탄한 복근을 자랑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서지연의 롤모델은 일본 격투기 레전드 선수 '후지이 메구미'라고 합니다. 자신이 불리한 상황에서도 항상 멋진 경기를 한 선수로 서진연도 항상 좋은 경기를 보여주고 싶다고 하네요. 그럼 이종격투기 선수 서지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