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동영은 오늘 개봉하는 영화 '제8일의 밤'에서 '동진'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동영은 현재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조연이지만 뛰어난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오늘은 배우 김동영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집안 영화 드라마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동영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 출생이고 키 178cm, 몸무게 69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휘문고등학교 졸업이며 가족 사항은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2004년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동영은 어린시절 운동을 좋아했고 야구선수가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동영의 어머니는 매일 다치고 올 것 같으면 연기 학원에를 다니라고 권유를 했고 연기학원에 다니면 글러브를 사주겠다고 약속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렇게 연기를 하게 되었고 초등학교 시절부터 혼자서 택시를 타고 촬영장을 다녔는데 처음엔 재미나 흥미를 못 붙였다고 합니다. 그렇게 연기를 그만두었고 중학교 때 다시 어머니의 제의로 오디션을 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동영은 본격적으로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된 것은 중학생 시절이었다고 합니다. 김동영은 처음처럼 어머니의 권유로 오디션을 보게 됐는데 결국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 에 권상우 아역으로 출연을 하며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때도 타의로 연기를 시작 하였으나 이후 '꽃피는 봄이오면' 을 촬영하며 현장이 좋아졌고 연기까지 좋아지기 시작 하였다고 하는군요.

 

당시 출연진 중 막내라 귀여움을 많이 받았고 현장에 많은 사람들이 있는게 너무 좋았다고 합니다. 그러다 고등학교 때 부터 연기에 매력을 느끼게 되었다고 하는데 다른 사람을 표현하는 것에 대한 매력을 느끼면서 배우가 자기의 일이라고 생각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이후로도 누군가의 아역 혹은 조연으로 꾸준하게 출연을 이어갔고 2016년 tvN 드라마 '혼술남녀' 에서 김동영 역할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알렸습니다.김동영은 2018년 영화 '독전' 에서 농아남매 중 오빠인 동영 역으로 출연했고 엄청난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동영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