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빅마마 멤버 박민혜가 신연아, 이영현, 이주영 멤버들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했습니다. 노래 체념을 부르면서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빅마마 민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직업 가수이며 서울종합예술학교 보컬과 학과장 교수 활동과 그룹 빅마마 멤버라고 합니다. 과거 빅마마 활동 시기에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고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빅마마가 해체를 했고 빅마마 멤버 '신연아'와 그룹 '빅마마 소울'을 결성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근황 소식으로는 아이를 출산해서 육아 생활에 집중했고 최근 빅마마 신곡 앨범 노래 '하루만 더'를 발매하면서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민혜, 국적 한국, 1982년 9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 실용음악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남편 김영일,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인넥스트트렌드(롱플레이뮤직)로 데뷔 시기는 2003년 빅마마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혈액형 B형이며 몸무게, 키,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입니다. 과거 다이어트 후 몸무게 20kg를 감량했다고 하는데요. 감량 이유는 화면 속 자신이 싫었고 나중에 자신의 결혼식 때 남편 될 사람에게 당당하지 못할 것 같아 다이어틀 했다고 합니다. 이목구비는 항상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매력적인 비주얼을 볼 수 있네요.

 

2010년 11월 음향감독 김영일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는 11살 차이라고 합니다. 결혼 초에는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아 결혼을 왜 했지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가수 활동 중단 시기에 남편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하네요. 빅마마 해체 후 자연스럽게 음악을 포기하게 되고 심리적으로 힘든 시기에 남편이 곁에 있어서 안정을 되찾았다고 합니다.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박민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