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유수빈이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새로운 멤버로 합류를 했습니다. 집사부일체 멤버 차은우, 신성록 빈자리를 유수빈이 채운다고 하네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유수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직업은 영화배우, 탤런트로 많은 작품에서 단역, 조연을 맡았습니다. 2019년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북한병사 김주먹 역을 맡으면서 제대로 인지도를 쌓았고 '권상우 소라게' 패러디를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요즘 더욱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는데 차기작은 드라마 '인간실격'이라고 합니다. 배우 전도연, 류준열, 박병은, 김효진, 박지영, 조은지, 손나은 등과 호흡을 맞췄고 유수빈은 극중 딱이 역을 맡았습니다.

 

프로필 본명 유수빈, 1992년 11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고향은 경기도 부천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76kg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원미고등학교, 성결대학교 연극영화학부 연극전공이며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라고 하네요. 2016년 영화 '커튼콜'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넘치는 끼를 가졌다고 하는데요. 학창시절 노래하고 춤추는 걸 좋아해서 오락부장을 농쳐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 연기학원을 다녔다고 하네요. 이후 대학도 연극영화과로 진학했고 독립영화계에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유수빈이라는 이름은 본명이며 엄마가 직접 지어준 이름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군대는 다녀왔다고 합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미공개입니다. 2020년 2월 한 인터뷰에서 여자친구가 없고 이상형은 솔직하고 꾸밈없는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자신의 외모에 대해 눈 작고 코 크고 입술 두꺼운게 싫었지만 지금은 자신의 얼굴에 만족을 하고 개성이 있어 좋다고 합니다. 그럼 영화배우 유수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