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빅마마 멤버 이지영이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해체 후 9년만에 재결합을 했고 빅마마 이영현, 신연아, 박민혜와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빅마마 이지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직업은 교수, 그룹 빅마마에서 활동 중인 가수입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졌고 중저음 목소리, 허스키한 음색이 매력적이라고 하네요. 빅마마는 히트곡이 많은데 노래 체념은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11년에는 솔로 가수 활동을 했고 드라마 태양은 가득히, 구가의서 등에서 OST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2017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내안에 고소영있다 녹색어머니회'라는 가명으로 출연하여 또다시 놀라운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이지영 인스타 보러가기

 

프로필 본명 이지영, 1979년 7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살이네요.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이며 키 165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이승우, 남편, 자녀 아들, 딸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카카오엔터테인먼트로 2003년 빅마마 1집 앨범이 데뷔라고 하네요.

 

 

이지영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과거 리즈 시절, 데뷔 초 사진을 풋풋한 모습입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항상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지영 친동생 '이승우' 직업도 가수로 3인조 그룹 '소울스타' 멤버라고 합니다. 나이는 1981년 9월 30일생이며 2005년 소울스타 정규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동생도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했는데 '놀면 뭐하니 가왕 한 번 해야지 쏭포유 유산슬'이라는 가명으로 나왔다고 하네요.

 

2016년 7월 외국계 기업 회사원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지금 남편의 성실한 모습에 반해 결혼을 하게 되었고 남편의 따뜻한 마음씨와 자상함에 결혼 결심을 했다고 합니다. 평생을 함께해도 괜찮을 것 같았다고 하네요. 자녀는 딸 1명,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성신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에서 교수 활동을 하고 있으며 빅마마 멤버 전원이 모두 교수로 현재 '교수돌'이라고 합니다. 그럼 빅마마 이주영에 대해 알아봣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