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빅마마 신연아가 멤버들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습니다. 이번 앨범은 9년만에 신곡 발표이며 노래 '하루만 더'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빅마마 신연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신연아, 1973년 8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49살입니다. 학력은 인하대학교 불어불문학과,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대중음악제작경영전공이며 키 170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남편 알렉산드로 보스키가 있습니다. 소속사 카카오엔터테인먼트로 2003년 빅마마 1집 앨범이 데뷔라고 합니다.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현재 직업은 4인조 빅마마 멤버이며 대학 교수라고 합니다. 1995년 제10회 강변가요제에서 은상 수상을 했고 2003년 빅마마 멤버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빅마마 멤버로 큰 사랑을 받았고 2011년에는 솔로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히트곡은 체념, 거부, 여자, 배반, Break Away, 체념, 여자 등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호원대학교 실용음악학부 교수 겸 케이팝학과 학과장 활동을 하고 있으며 다른 멤버들도 교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20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 솔루션 전무가로 나왔다고 하네요.

 

 

2012년 빅마마 해체를 했습니다. 해체 후 신연아는 힘들어 한국을 떠나려고 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남편이 있어 견딜 수 있었다다고 합니다. 2011년 박민혜와 따로 독립해 '빅마마 소울'이라는 듀엣 그룹으로 활동을 했고 불화설이 돌면서 해체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2011년 빅마마 멤버 이지영이 한 인터뷰에서 해체 논란에 대해 소속사 문제로 멤버들 사이에 갈등이 생겼는데 서로에게 시간이 필요한 것 같았다고 하네요. 

 

 

 

 

과거 프랑스 파리 유학 생활을 해서 뛰어난 불어 실력을 가졌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현재 인스타그램 사진과 너무 똑같네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06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지금 남편 알렉스와 프랑스에 만났고 남편은 신연아를 보고 첫 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남편 직업은 기타리스트라고 하네요. 자녀, 임신 계획에 대해서는 과거 2011년 첫 아이 유산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빅마마 신연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