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이세희는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여주인공 박단단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지현우'와 호흡을 맞춘다고 하여 더욱 주목을 받는 것 같네요. 오늘은 이세희의 고향 학력 성형전 몸매 집안 남자친구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세희 프로필 1995년 12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살 입니다. 키 163cm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2명이 있다고 하네요. 소속사 가족 엔터테인먼트로 2015년 나윤권의 뮤직비디오 '364일의 꿈'으로 데뷔하였다고 하네요. 취미는 자전거 타기와 90년대 영화보기이며 몸무게, 고향, 학력 학교 등 정보는 미공개입니다.

 

이세희는 대학 시절에는 치위생학과를 전공한 평범한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과거 학창시절 연예계에 대한 동경은 있었지만 현실적인 직업을 찾아 집안에 도움이 되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 딸 부잣집에서 셋째였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어느날 실습을 끝내고 집에 돌아와 천장을 보는데 주말을 기다리는 자신의 모습을 보게 되었고 '월요일이 기다려지는 사람이 되면 좋겠다'는 생각을 그 때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배우의 꿈을 키우게 되었고 연기 학원도 다녔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조급함도 있고 고민도 컸지만 가족들을 생각하며 마음을 잡았다고 하네요. 또 자신에 대한 믿음을 되새기며 마인드 컨트롤을 했다고 합니다. 영화 '청년경찰'에서 클럽녀로 눈도장을 찍게 되었으며 드라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서 메이드 캐릭터로 나오면서 자연스런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새로운 캐릭터를 맡게 되면 어렵고 낯설지만, '꿈 속에 있는 기분'이라고 하네요.

 

드라마 출연작은 라이브온, 연애혁명, 유령을 잡아라,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웹드라마 '진흙탕 연애담', '샌드위치 이론', '연남동 키스신', '키스요괴'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2020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초청된 MBC 시네마틱 드라마 SF8 '하얀까마귀'에서 주연 '장준오'역으로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주말드라마 '신사의 아가씨'는 500:1의 경쟁률을 뚫고 주인공으로 파격 캐스팅이 되기도 하였죠. 그럼 오늘은 배우 이세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