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구재이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에 스페셜 MC로 나와 남편, 결혼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결혼 후 첫 예능 출연이라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구재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광고 모델 활동을 하면서 모델 데뷔를 하였고 2008년에는 가수 '김건모' 노래 키스 뮤직비디오에 나왔습니다. 2012년부터 배우 활동을 했는데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구재이는 이화여대 무용과라는 출신이지만 배우로 인정받고 싶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에서는 도도한 이미지를 가졌지만 실제 성격은 털털하고 애교가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로맨틱 코미디 등 재밌는 캐릭터를 하고 싶다고 하며 가장 힘든 캐릭터는 소리를 많이 질러 악역 연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구재이, 국적 한국, 1986년 2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0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 남편, 자녀 아들 하태오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예술 고등학교 무용과, 이화여자대학교 무용과이며 2012년 드라마 스페셜 습지상태 보고서가 데뷔라고 하네요. 몸무게,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봐도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 비주얼이라고 하네요.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항상 대단한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몸매 관리 비결은 매일 아침 스트레칭,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난다고 합니다. 과거 15살 때부터 꾸준히 무용을 배웠고 지금은 골프, 승마, PT 등을 꾸준히 한다고 하네요. 혼혈 같은 이국적인 비주얼을 가지고 있지만 한국인입니다.

 

2018년 12월 30일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고 나이차이는 5살 차이라고 하네요. 남편 직업은 프랑스 대학교 교수이며 자녀는 아들 1명이 있습니다. 남편과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후 프랑스와 한국을 오가며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영화배우 구재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