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방 유튜버로 유명한 히밥이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은형, 강재준 개그맨 부부와 만나 대단한 먹방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유튜버 히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채널 '히밥heebab'를 운영하고 있으며 2021년 6월 26일 기준 구독자 수 86.2만명이라고 합니다. 주로 콘텐츠는 먹방이라고 하네요. 지금까지 많은 음식을 먹었지만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곱창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한달에 식비만 300만원이 들어가고 수입은 월 3천만원 ~ 5천만원 수준인 것 같습니다. 또 과거 중학교 시절부터 중국에서 살아서 중국어 실력도 뛰어나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좌희재, 국적 한국, 1996년 5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이며 성이 좌씨인데 제주 좌씨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 있습니다. 고향은 제주특별자치도이며 키 165cm, 혈액형 A형, 몸무게 52kg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은 천진남개 중학교, 베이징대학 사회학과(북경대)이며 2019년 12월 12일 아프리카TV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청순한 비주얼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먹방으로 음식을 많이 먹지만 평소 운동도 자주 한다고 하는데요. 헬스 8년차로 헬스도 하고 줄넘기도 한다고 합니다. 대단한 몸매 관리로 맥심 화보 모델 활동도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그럼 유튜버 히밥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