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은지는 오늘 방송되는 SBS '골때리는 그녀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양은지는 '버거소녀' 양미라의 동생이자 베이비복스 리브 멤버였으며 현재는 축구선수 이호의 아내로 지내고 있어요. 오늘은 양은지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이혼 결혼 자녀 딸 고향 학력 언니 양미라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은지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84년 5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고 키는 170cm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부평디자인과학고등학교 - 동아방송예술대학 실용음악학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언니 양미라와 남편 이호, 자녀 딸 세 명이 있다고 합니다. 2006년 베이비복스 리브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양은지는 베이비복스 리브 활동 당시 축구선수이던 이호와 열애설이 터지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러시아 제니트 소속이던 이호는 길을 지나가다 커피숍 창가에 앉아있던 양은지를 보고 첫눈에 반했고 미니홈피 쪽지를 통해 연락을 먼저 했다고 하네요. 양은지는 축구선수라는 말에 검색을 했지만 사진상으로는 너무 못생겨서 당황을 했다고 하며 그냥 친구로 지내려고 채팅만 했다고 합니다. 그러던 양은지는 남편과의 첫 만남에서 콩깍지가 씌였다고 하네요.

 

양은지의 남편 이호가 한국에 경기가 있어서 왔다는 연락을 받고 화장도 하지 않은채 편하게 훈련장에 갔다고 합니다. 멀리서 양은지를 부르면서 다가오는 이호를 보게 되었고 사진으로 검색한 것과는 너무 다르게 비누향이 나고 말끔한 인상에 훤칠하고 멋있어서 연예인으로 따지면 정우성이었다고 밝혔어요. 이후 두 사람은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했지만 이호가 해외에서 선수생활을 이어가면서 과정이 순탄치 않았다고 하는데 이호가 해외에서 선수생활을 이어가면서 두세달에 한 번씩 만나는 것이 계속 되었다고 합니다. 3년동안 연애를 하면서 헤어지자는 말을 100번은 했다고 하며 러시아에 있던 이호가 다 정리하고 오겠다고 한 적도 있었다고 하네요.

 

양은지는 다행이 이호와 연애 3년만인 2009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결혼 이후 딸 세명을 낳았습니다. 양은지는 이호의 해외 활동 때문에 연애 3년과 결혼 7년째인 10년간 같이 산 것은 1년 정도 밖에 안된다고 하는데도 장녀 이지율과 차녀 이지아, 막내 이지음까지 세 딸의 부모가 되었어요. 양은지는 다시 태어나도 남편과 다시 결혼하겠냐는 물음에 남편 이호와는 다시 결혼하고 싶지만 축구선수 아내로는 살고 싶지 않다고 힘들었던 생활을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양은지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