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로트 가수 최진희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고모와 함께 나와 여행을 간다고 하는데요. 고모가 바로 배우 최선자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최진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등학교 3학년 때 오아시스레코드사 오디션에 합격을 하면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6인조 밴드 '앙떼들' 활동과 그룹 한울타리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과거 1982년 드라마 '청춘행진곡' OST '그대는 나의 인생'을 부르면서 스타가 되었고 1985년에는 KBS 10대 가수상 수상을 했습니다. 최진희는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는데 히트곡은 사랑의 미로, 천상재회, 꼬마인형, 미련때문에, 우리 너무 쉽게 헤어졌어요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나는 트로트 가수다, TV는 사랑을 싣고, 사랑의 콜센타 등에 나왔습니다.

 

프로필 본명 최명숙, 1957년 1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4살이네요. 고향은 전라북도 익산시이며 학력은 전주영생 고등학교라고 합니다. 가족은 남편 유승진,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1983년 노래 '그대는 나의 인생'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키, 몸무게, 혈액형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없다고 하네요.

 

 6년 동안 방송 출연을 중단하였는데 그 이유는 아버지가 뇌졸중으로 7개월 만에 돌아가셨으며 1년 사이 어머니가 돌아가시면서 그 충격으로 구안와사과 성대변형이 왔다고 하네요. 지금은 방송 출연을 하면서 많이 좋아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젊은 시절,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과거 첫번째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이후 이혼 소식을 전했고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혼 후 전남편 때문에 많았던 돈을 전부 잃고 신용불량자가 되어 많이 힘들었다고 하네요. 이후 지금의 남편 유승진을 만나 재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남편 직업은 사업가라고 합니다. 딸의 바람 덕분에 재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트로트 가수 최진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