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박지연은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 윤신혜 역으로 나와 근황을 알렸습니다. 극중 양석형 전부인 역으로 나와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배우 '김대명'과도 달달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지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뮤지컬에서 뮤지컬 배우로 활발히 활동을 하다가 탤런트 활동도 한다고 합니다. 학창 시절에는 선생님이 꿈이었지만 고등학교 시절 밴드부 활동을 하면서 꿈이 바꿨다고 하네요. 대학교 3학년 시절 우연히 뮤지컬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뮤지컬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뮤지컬 '미남이시네요'에서는 고미녀 역으로 뛰어난 노래 실력과 좋은 연기로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2013년에는 뮤지컬 '레 미제라블'에서 에포닌 역을 맡아 더 뮤지컬 어워즈 여우신인상, 2013 한국 뮤지컬 대상 시상식 여우신인상 수상을 했습니다.

 

프로필 본명 박지연, 1988년 5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키 163cm이며 학력은 영생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희랑컴퍼니로 2010년 뮤지컬 '맘마미아'가 데뷔라고 하네요. 그리고 종교, 몸무게, 혈액형, 고향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없습니다.

 

지금까지 호흡을 맞춘 배우들이 만핟고 합니다. 그래서 뮤지컬 배우 최정원, 정성화, 배우 주원, 가수 아이비, 윤도현, 걸그룹 소녀시대 서현 등과 친분이 있으며 뮤지컬 '레미제라블'에서 호흡을 맞춘 뮤지컬 배우 이예은, 이지수와는 절친 사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다독가로 유명하며 최근에 읽은 책은 수전 손택의 '해석에 반대한다'라고 합니다. 또 애독하는 책은 정리의 여신 곤도마리에의 '설레지 않으면 버려라'이라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평소 취미가 청소와 정리라고 하네요. 휴식기에 집안에 청소를 많이 한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아름다운 동안 외모와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네요. 또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박지연'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콘텐츠는 노래, 커버곡, 일상 브이로그 등이며 2021년 6월 18일 기준 구독자수 7.32천명입니다. 그럼 배우 박지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