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골때녀 사오리는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서 뛰어난 축구 실력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축구팀은 월드클라쓰 축구팀이며 멤버는 라고 하네요. 그리고  포지션 공격수입니다. 그럼 오늘은 사오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직업 방송인, 유튜버이라고 합니다. 2018년부터 한국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 저녁'에 나와 뛰어난 먹방을 보여줬고 뛰어난 한국어 실력도 보여줬습니다. 지금까지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은 놀라운 스타킹, 매불쇼, 비정상회담, 대한외국인 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일본에서 직장을 다니다가 한국에서 방송인이 되고 싶어 한국으로 왔다고 합니다. 최근 골때녀에 출연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프로필 본명 후지모토 사오리, 국적 일본, 1989년생으로 나이 31살이네요. 몸무게 41kg, 키 154cm이며 학력은 페리스여학원대학 문학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에프엠지로 2018년 생방송 오늘 저녁'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혈액형, 고향, 결혼, 남자친구 등 다른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경력 사항은 한국관광협회중앙회 글로벌 홍보대사 일본 대표, 평창동계올림픽 대회 동계패럴림픽 대회 홍보대사, 2018년 법무부 서울출입국외국인청 홍보대사, 법무부 서울출입국외국인청 홍보대사, 유앤해비타트 한국위원회 글로벌홍보대사 일본 대표, 제16회 한일축체 한마당 2020in Seoul 홍보대사, 법무부 서울출입국외국인청 홍보대사, CSR포럼 글로벌 홍보대사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Offlcial saori 사오리'를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수어 음악 영상이라고 하네요. 한국 수화언어를 바탕으로 가수 방탄소년단, 이적 등 노래가 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고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귀여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19년 한국관광협회중앙회 회장 표창, 2019년 서울출입국외국인청장 표창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사오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