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우먼 오나미가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서 뛰어난 축구 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골때녀'에서는 FC 개벤져스 축구팀으로 개그우먼 김민경, 이경실, 이성미, 조혜련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오나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오나미, 1984년 5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입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공주시 옥룡동이며 키 160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오구석, 어머니 김명숙, 남동생 오택곤, 남동생 오택동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공주상서 초등학교, 공주농업 고등학교 원예과, 우송정대학 사회체육과, 동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로 2008년 KBS 23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뛰어난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좋은 입담으로 2009년 대한민국 문화 연예대상 개그맨 부문 신인상, 2009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여자 신인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괴 개그맨 데뷔 전 예능 '무한도전'에 출연했는데 무한도전 추석 특집에서 개그맨 박명수 닮은꼴로 나왔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 졸업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과거 전신성형협찬 제의가 왔다고 하는데 거절을 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과 화보 사진에서 매력적인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대단한 자기 관리로 항상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운동과 식단 관리로 몸무게 52kg에서 47kg까지 감량했다고 합니다. 바디프로필을 하게 된 계기는 30대가 지나기 전에 새로운 도전을 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미공개입니다. 과거 개그맨 '이상준'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개그맨 '허경환'과는 예능 프로그램 '최고의 사랑'에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췄는데 과거 허경환을 진짜 좋아했었다고 하네요. 오나미의 이상형은 외모, 키는 안 보며 대화가 잘 통하는 유괘한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모태솔로'라는 말이 있는데 그것도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그리고  중학교 2학년 시절에는 충남 대회에서 100m 13.79초로 3위를 입상했으며 중학교 3학년 시절에는 축구선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리 부상도 있고 너무 힘들어서 운동을 그만두었다고 하네요. 그럼 코미디언 오나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