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정윤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2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에서 '윤현석'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신정윤은 지난해에도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오늘은 배우 신정윤의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집안 가족 학력 여동생 성형 복근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정윤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5년 2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살 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구례군 출생이고 키 180cm, 몸무게 70kg 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고려중학교 - 수내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졸업이고 가족은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2005년 KBS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에이스팩토리'입니다.

 

신정윤은 여동생이 있는데 어릴적 아주 예뻤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렸을 때 무궁화 예쁜 어린이 대회에 나갔는데 이 대회는 전국의 예쁜 어린이들이 다 나오는 대회였다고 하네요. 신정윤의 여동생이 그때 학교 들어가기전이었고 신정윤은 초등학교 3학년일 때였으며 여동생이 너무 어려서 함께 그 대회에 나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여동생은 입상을 못했는데 신정윤이 대상을 받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어려서부터 끼가 많아서 춤추기를 보여주었다고 하며 광주에서 대상을 받아 전국 대회를 나가려면 서울에 가야했는데 그냥 귀찮아서 전국 대회는 나가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후 운동을 했는데 체육관에서 액션 스타 선발대회에 나가라고 해서 나갔다가 입상을 하며 액션 배우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세월이 지나면서 목표를 가지고 운동을 하던 중 중학교 3학년 때 집이 어려워지면서 운동을 관두게 되었고 목표가 사라진 상태에서 뭘 해야하나 고민하다 어릴적 상을 받고 했던 것이 생각이 나서 연기를 해볼까 생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를 하고 싶다고 말하자 어머니는 사투리를 고쳐야 하니 서울로 올라가자고 해서 서울로 이사를 하게 되었고 고등학교 1학년때 부터 준비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3학년 때 연기 학원에 다니면서 입시 연기를 배웠고 중앙대에 합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신정윤은 대학 시절 '반올림2' 오디션을 보라고 선배가 추천해서 보게되었으며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강하늘이 후배였는데 둘이 너무 닮아 형제로 불렸다고 합니다. 신정윤은 2005년 데뷔해 16년이 흘렀으며 무명 기간이 아주 길었다고 하네요. 그사이 자신에게 맞는 길인지 그만둬야 할지 고민을 했다고 하는데 드라마 '기막힌 유산'을 계기로 여러 작품에 출연을 이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나가고 싶다고 하는데 현재 가족과 함께 살아 나갈 수가 없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신정윤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