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박혜은의 근황은 드라마 '환혼'에 하차를 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주연 부담감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그전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에서 고등학생 해파리 성아라 역을 맡아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혜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박혜은, 국적 한국, 1997년 9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로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키 164cm, 혈액형 AB형이며 몸무게,학력 학교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아직 미공개라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까지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 가수 카더가든 노래 그날 우리 뮤직비디오에 나왔습니다.

 

모델 활동을 하다가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에 출연하면서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극중 고등학교 캐릭터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첫 드라마이지만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초등학교 1학년 시절에 미국으로 갔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대학 시절까지 살다가 배우가 되고 싶어 2018년 한국으로 왔다고 하네요. 대학에서는 미술사학 전공을 했습니다.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쌩얼 모습도 돋보이며 눈 밑에 점도 매력적이네요. 하얀 피부를 가져서 어린 시절 별명은 '박하사탕'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당연히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혼혈 같은 이국적인 얼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국인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그리고 화보 사진에서는 날씬한 몸매, 탄탄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뛰어나 다양한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는 것 같네요. 그럼 탤런트 겸 모델 박혜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