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그룹 티아라 큐리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나오면서 근황 소식을 알렸습니다. 티아라 멤버 지연, 함은정, 효민과 함께 나와 좋은 예능감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겸 배우 큐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이지현, 1986년 12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중랑구이며 키 163cm, 몸무게 41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고기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샘터유지원, 발산중학교, 주엽고등학교, 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과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2009년 티아라 디지털 싱글 앨범 '거짓말'로 데뷔를 했으며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과거 4인조 힙합 밴드 멤버로 가수 데뷔를 하려고 했지만 무산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티아라 멤버가 되어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티아라 히트곡이 많다고 하는데요. 노래 TTL, 롤리폴리, 여성시대, 섹시러브, 너 때문에 미쳐, 원더우먼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2009년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영모 역을 맡으면서 연기자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공부의 신, 자이언트, 근초고왕, 달콤한 유혹 블랙홀리데이 등이 있습니다.

 

결혼,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변호사 '장천'과 열애설이 났지만 그 당시에는 묵묵부답이었다고 합니다. 좋아하는 이상형은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근육질 남자가 좋다고 했습니다. 과거 한 인터뷰에서 결혼에 대한 걱정이 많다며 결혼을 하고 잘 살 수 있을지 자신감이 많이 떨어졌다고 했네요. 그리고 큐리는 신비로운 이미지, 공주 같은 이미지가 있지만 실제 성격은 털털하고 생활력이 강하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최근 테니스를 배우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큐리의 과거 이름은 '이지현'이었다고 합니다. 지금 이름은 '이큐리'로 중학교 시절 별명 '큐리'로 개명했다고 하네요. 큐리 이름 뜻은 큐티 플러스 프리티라고 합니다. 그럼 가수 겸 배우 티아라 큐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