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신영


장신영


배우 장신영의 이름은 원래 장신자 였으나 너무 촌스러워

데뷔 전에 개명을 하였다고 합니다.

1984년 1월 1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이네요

전라북도 완주 출신으로 키 170cm 몸무게 49kg 혈액형은 AB형.

2001년 전국 춘향선발대회로 데뷔를 한 장신영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올려드립니다.

보고 가세요~



고등학교 졸업사진 될 것 같은데

미모가 정말 놀라울 따름입니다..

성형도 안 했을 시절인데 ㄷㄷ



학생 때 인기가 엄청 났을 것 같은 포스..

춘향전 선발 대회 나갈 만 했네요 ~

어떻게 든 연예인이 될 얼굴입니다 ㅎ



2001년 춘향전 선발대회에서 장신자 모습입니다.

얼굴에 비해 이름이 개명할 만 했네요 ㅋ



2006년 결혼식을 올린 장신영

엄청 빠른 나이에 결혼을 하였으나 결혼 3년만에 이혼을 하게 됩니다.

성격차이라는 이유로 이혼을 하게 되었네요.



슬하에 아들이 한 명 있으며 

장신영씨가 직접 육아를 한다고 하네요 

현재는 11살이라는.. 



현재 배우 강경준과 열애 5년 차이며

sbs 너는 내 운명에서 출연 중이죠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이어 오고 있어 

빨리 좋은 소식 들리기를 기대해봅니다.




그럼 꼭 결혼까지 성공하는 모습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보며

앞으로 방송에서도 자주 봤으면 좋겠네요 ~~

그럼 장신영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