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연수


오연수 


배우 오연수는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 47살입니다.

서울시 출생이며 키 165cm 몸무게 47kg 혈액형은 O형입니다.

1989년 MBC 19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한 오연수

무려 19살의 나이로 데뷔를 하였네요 

오연수 과거사진들 보고 가세요~



이 당시에 성형이 지금처럼 많이 하지 않았죠

모태 미녀입니다.

정말 눈 코 입 놀랄 따름이네요 ㅎ



안양예고 출신에

얼굴이 이 정도면 뭐..

바로 연예인 각이네요 ㄷㄷ

 


그 당시 어마어마한 인기를 끌었던 오연수

광고도 다양하게 많이 찍었습니다.



엄청난 어깨뽕을 자랑하는 오연수

암바사 ? 광고 같네요 ㅋ



그러다가 당대 남자 배우 중 인기였던 손지창과

1998년에 결혼식을 올리기도 했죠

현재 아들 둘을 둔 어머니 입니다 





최근 모습인데 손지창씨는 약간 후덕해졌고

오연수씨는 관리를 잘 하시고 계신 듯 합니다.



오연수의 큰 아들 

벌써 19살에 부모님을 닮아서 그런지 잘생겼네요 ㄷㄷ

연예인 해도 되겠군요 ㅎ



한동안 방송에서 보기 힘들었지만

요즘은 관리를 많이 한 모습으로 방송에서 보이고 있습니다.

47살이면 ㄷㄷ

김성령씨와 투톱을 달릴 듯 하네요



복근이 후덜덜 합니다 ㄷㄷ



그럼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 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오연수씨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