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수현


본명 김수현, 국적 한국, 1988년 2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입니다.

고향 서울시 출생으로 키 180cm 몸무게 65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일원 초등학교, 중동 중학교, 중동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김충훈, 어머니, 이복동생 김주나가 있습니다.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로 2007년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 로 데뷔 한 김수현 과거 사진들과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김수현 졸업사진들입니다.

초등학교 중학교 졸업사진 같은데 잘 생겼군요 ㅎ

그 다음 증명사진은 그냥 지금하고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김수현 일반인 시절 사진 변천사

카리스마 넘칩니다 ㅎㅎ

개구쟁이 같은 얼굴입니다 

얼굴은 진짜 작네요 ㅎ

얼굴에는 손을 전혀 대지 않은 것 같습니다.



언제 사진인지 모르겠으나

연기자 준비생들이였을까요 ㅎ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과거 배우 '나나'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김수현의 이상형 스타일은 카야 스코델라리오라고 했네요.



재연 배우로도 출연을 했었다고 하는군요

저 시절 김수현을 찾아 낸 사람이 더 대단한 듯!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너무 귀엽습니다. 잘생긴 얼굴과 탄탄한 복근을 가졌습니다. ㅋ

군대 제대 후 드라마 '호텔델루나'에서 더욱 멋진 비주얼을 자랑했으며 이번에는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문강태 역을 맡았네요. 배우 서예지와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앞으로 다양한 차기작 작품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그럼 김수현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